수지영어학원 'FTK잉글리쉬' 수지직영점 오픈

December 28, 2018

세계 53개국의 아이들이 함께 배우는 프로그램으로 앞선 영어교육을 추구하는 FTK잉글리쉬에서 수지직영점이 새롭게 오픈 했다.

 

FTK잉글리쉬는 현재 학구열이 높기로 소문난 판교, 위례, 광교, 송도, 동탄, 부천, 구리 등 수도권에서 자신감 있는 영어와 뛰어난 아웃풋으로 꾸준히 인정 받고 있으며 초등부터 중등을 대상으로 내신 관리까지 탄탄하게 하는 영어전문학원이다.

 

이번 수지영어학원은 실제 FTK잉글리쉬 판교본원에 3개월 이상 재원 한 학생 중 많은 학생들이 성적이 향상되는 결과를 보여줌으로써 용인수지의 학부모들이 광교나 판교 캠퍼스에 수강문의가 크게 증가하여, 수지 직영점을 추가 오픈 하게 되었다 전했다. FTK잉글리쉬는 생물, 물리, 사회, 역사 등 학교에서 배우는 학과목들을 영어라는 언어를 통해 수업하며 내신향상에 직결된다 밝혔다.

 

FTK 수지직영점은 주기적인 발표 수업과 참여식 수업을 진행하며, 미국 본사에서 주최하는 세계 말하기대회와 전국 단위의 말하기 대회에도 참여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밝혔다. 교육관계자는 이러한 참여기회는 중요해진 비교과 과목의 성적에도 포함되어, 초등 중등 학생들에 큰 도움이 된다 전했다.

 

따라서 이런 기회를 통해 미래의 생존 기술이라 불리는 프레젠테이션 능력과 영어에 대한 자신감까지 높일 수 있다는 반응이다. 또 유치부터 중등까지 연계되는 커리큘럼을 보유함으로써 체계적인 내신관리와 영어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 전했다.

 

신규오픈한 수지영어학원에 보다 자세한 상담은 ‘FTK English 수지직영점’ 혹은 ‘FTK English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출저 : 베타뉴스 / 전소영 기자)

 

 

 

패스트랙잉글리쉬,FTK잉글리쉬,크릴학습법,CLIL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